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나는 50 살이고 나의 잘 유료 돈 중심의 판매 작업에서 걷는 직전에

Fare Share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지난 20 년 동안 나는 40 직원과 내 소유자를위한 이익을 제공하는 최대 책임 제너럴 매니저로 프랜차이즈 자동차 대리점, 마지막 12에서 근무했다. 나는 50 세에 접근함에 따라, 나는 "자신의 열망을 공유"하는 이익과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이 드라이브와 환멸되고있다.압력이 난 줄 다른 아무것도 잘 유료 직업으로 걸어 직전에있어 너무 강렬되고있다.

후속 작업은 나의 딜레마이다. 내가 할, 내가 다시 뭔가를 줄 수있는 환경을 선호 어떠한 실제 인류가 부족 재정적 기반 비즈니스에 너무 오래 동안 한 충고 서비스, 자선 사업, 보존 - 오히려 돈을 만드는 것보다 도움에 초점을 맞추고 아무것도. 내 모든 기술은 경험을 통해 온 - 더 - 직업 훈련 얻은되었지만, 지난 20 년 동안 나는 사람, 프로세스 및 재무 관리의 모든 측면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내가 필요하다면 훈련을 올해 걸릴 정도로 절약이 있지만 장기 봉사 활동이 가능한하지 않도록, 적립해야합니까. 결혼하면서, 해외에서 작업하는 것은 옵션이 될 것이라고 의미에는 부양 자녀를이 없습니다.

나는 틀에 박힌 중년기 위기의 모든 난다 추측,하지만 내 현재 직장이 나를 파괴하기 전에 빨리 나갈 필요가있다. 나는 방향의 명확한 이해 부족 때문에 정말 내가 향하고해야하는 위치에 몇몇 포인터가 필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