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어떻게 책임을 위임하지만 성공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An NHS hospital ward reception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저는 30 대 중반에 있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특별히 잘 한 다음, 러셀 그룹 대학 괜찮은 학위를 얻었다. 나는 투자 은행 내 경력을 시작하지만 내 영혼으로 18개월 후 남은 것은 상태의 돈과 센스가 훌륭했다하더라도, 죽어 있었다. 나는 10 년 후, 조직과 아직도 그래, NHS 대학원 교육 체계를 결합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동등한 측정에 싫어.

나는 지원 기능에서 약 40 명의 팀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관적인 측정에 팀을 잘 수행하고 내가 자주 긍정적 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는 자신이 팀에 필요한 작업과 많은 작업 내 사업을 통해 달성된다. 난 지쳤어,하지만 난이 상황을 타개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람들이 자신의 영역에 대한 책임을 확인하는 것이 느낌 -과의 추론은 그들이 실패하게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일어나게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상사는 보드에 누가, 기타 임원 완벽을 기대합니다.

난 당신이 할 거 야 모든 것을 다했다고 생각 : 그것은 말을 싫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는 등의 I 성원과 격려를 제공, 성능 관리,하지만 직원의 구경이 낮습니다. 누구나 없애 불가능하고 어쩌면 능력이 두 개 또는 세 사람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