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내 동료는 같은 일을 위해 나보다 더 지급됩니다

Workers in busy office
금요일과 월요일에 우리는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 그래서 독자는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도시에서 임원 비서로 일을하고 나는 나와 정확히 같은 일을 나의 동료, 2천파운드 더 적립되는 고체 사실을 알고있다. 내 감독 중 하나가 그를 위해 몇 가지 정보를 찾기 위해 HR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자신의 로그 기능을 사용하여달라고하고, 그렇게함으로써 나는 내 전체 부서에 대한 기본 급여 목록을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알고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동일한 기술과 경험을 고려, 정말 불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작업 설명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확히 ​​같은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demotivating과 상처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진행하는 방법을 제안합니까? 나는 여분의 £ 2,000의 가치입니다 생각합니다. 나는 내 옆에있는 연례 검토이를 제기해야합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