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어떻게 예측할 수없는 워크로드를 관리 할 수 ​​있습니까?

A close up view of female hands holding up a stack of paper
금요일과 월요일에 우리는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 그래서 독자는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내 장기 작업은 너무 많은 내 머리 회전과 나는 대처하기 위해 투쟁하는 다음, 거의 모든 작업과 함께 잔치에서 기아로 이동합니다. 내 시설 관리자는 두 달 떨어져 병이었다 (그는 모든 직원을 관리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의 "명령에서 두 번째"로 나는 그의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했다. 다행히 그가 돌아왔다,하지만 지금은 내 부하는 우리가 예측할 수없는 짧은 통보 프로젝트가 주로하기 때문에, 매우 무겁습니다.

나는 압도 생각합니다. 일이 실행되는 방식은 지금 정말 혼란 보인다. 내가 말하고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할 수있는 고위 역할 아무도 없다. 난 그들이 나 한테 할 너무 많이주는 것이 아니라 내 작품에 대한 의미있는 방법으로 인정되고 싶어요.

거기에 내가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만 너무 많은 시간은 더 높은 유료 프로젝트는 종종 다른 사람에게 가서, 너무 적은 시간을 작업하는 동안 그들은 (내가 매 시간에 지불하고 - 플러스 프로젝트 비용 - 오히려 급여보다 기준)와 비슷한 돈을 번다. 매우 전문적인 그러나 나는이 일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 할 수없는 관계입니다. 나는 가능한 임금 상승에 대해 이야기 내 상사와 만나고 싶어하지만 모두가 너무 바쁜 나를 포함한 강조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작업 문제에 대한 제레미의와 독자의 충고를 들어, dear.jeremy @의 guardian.co.uk에 간단한 이메일을 보냅니다. 그 법적 성격의 질문에 대답하거나 개인적으로 회신 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