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석사 공부와 아르바이트 내 경력을 해칠 작동합니까?

A WOMAN, A STUDENT, STUDYING, SURROUNDED BY BOOKS
금요일과 월요일에 우리는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 그래서 독자는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내가 졸업 이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 야심 찬 27 세예요. 나는 세 반 동안 작업 한 주요 프로젝트는 결론에 관한 것입니다. 내 중복 지급 내 저축을하고 기업 지배 구조 및 윤리 경영을 공부 버크 벡 대학 (야간 코스)에서 풀 타임 석사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흥미로운 발견하고 미래에 흥미로운 경력 경로에 대한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영역입니다.

좋은 석사를 얻는 것은 나에게 중요합니다. 나는 풀 타임과 아르바이트 시간 (삼일) 공부하기로 결정 왜 자신을 잡아 늘하고 공부하고 유급 노동의 나쁜 일을하고 싶지 않아, 어느입니다.

그러나 최근 전문 CR 모집 컨설팅 (그녀가 말한 무슨 날 귀찮게 이유입니다, 그들 중 많은이없는)에 의해 접근 및 컨설턴트 나에게 파트 타임으로 근무하는 내 미래의 옵션을 위태롭게 할 것이 아니라 확고한 조언을 준있어 , 내가 업계에서 풀 타임 역할을 수행하고 그 주위에 내 연구를 적합해야합니다.

그녀는 실질적으로 석사를하는 것은 정말 내 직업 선택을 개선하고, 고용주와 그녀처럼 채용은 실제 경험에 관심이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이 석사를하고 싶지, 내가 확고하게에 설정입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하는 날이에 집중하고 더 그것을 즐길 수 있도록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고용 시장이 얼마나 경쟁이 치열한 주어, 나는가는 파트 타임은 힘든 날 내가 내년에 원할 것입니다 수석 역할의 종류에 들어가 다시 할 수 있도록합니다 걱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