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급여 동결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의 동료 인상을 가지고 발견.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Woman working at computer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거의 2 년 반 내 현재 위치에서 근무했다. 그 시간 동안, 내 부서의 관리자가 왼쪽으로 나 같은 본질적으로 동일한 수준 역할 (즉, 비 관리직) 수행하는 다른 사람에 의해 대체되었다. 그의 출발 이후, 나는 그의 이전 역할이 수반 무엇의 대부분을 촬영했고, 급여 개선없이 제안으로 증가 워크로드를 받았다.

크리스마스에, 사무실의 절반은 2013 년에 사람에 대한 급여 인상이 없을 것이라고 말 하였다. 그냥 많은 사람들이 참으로 인상을받을 않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격렬하게 거짓말을하고 싫어 - 난 (더 나은 직업을 찾기 떨어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