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내 프리랜서 배경 고용주를 가하고있다?

Man works on laptop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1998 년부터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점점 더 어려워 내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추가 작업을하지 않고 합리적인 생활을 발견했다. 2009 년과 2011 년 사이, 예를 들어, 내가 Jobcentreplus와 2 년 기간제 파트 타임 약속을 개최했다. 그래서 저는 사무실 환경의 비교적 최근의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 최근 사내 번역 게시물에 대한 적용. 내가받은 (매우 유용) 피드백 나는 두 후보에 있던 것을 제안하지만, 그는 또한 번역 소프트웨어 (공정 코멘트와 나는 분명히 개선 작업 할 것)의 뛰어난 ​​지식을 가지고하기 때문에 있었기 때문에 다른 후보를 선호했다 등 내가 가지고있는 동안 프리랜서 된 것으로, 그 느낌, 나는 사내 업무에 적응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나는 고용주가에서 점점 알아,하지만 난 경험 프리랜서 내가 분명히 동안 이러한 효과를 "판매"하지 않은 테이블 (자기 동기 부여, 이니셔티브, 협상 기술​​, 마감 인식.)에 다른 기술과 자산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인터뷰는 물론, 그 자질 고용주가 찾고 있던 것을 확실히되지 않은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파트 타임 및 임시직 날 사무의 발전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것을 기대했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