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어떻게 아이를 입양으로 새 작업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A hand rubbing a blackboard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40 세의 여성은 현재 교사와 두 파트 타임 일자리 프리랜서 보좌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모기지 집에서 혼자 살고있다.교육 작업은 7 월에 끝오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매우 스트레스 발견하면 나는 오랫동안 일 집에서 할 수있는 많은 작업을 필요로 직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또한 관리 (나는 멀리 8 년 후에 2012 년 9 월 가르침으로 돌아 감)에서 관찰 다음과 같은 두 개의별로보고가 있었다.

문제는 대신 할 무엇입니까? 난 그냥 내가 할 수있는 일을해야하므로 채택하는 내 로컬 기관에 적용했습니다 - 그리고 편안 재정적에서 관리 - 하나의 부모로서, 특히 염두에 긴 방학 베어링. 아이가 나와 함께 배치 할 때 일년 벗고 요구되는 추가 압력이 있습니다. 나는 경제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상당한 저축을하지 않고 모든 채용 급여를 얻지 못할 수도, 내가 무엇을 얻을 작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어쩌면 - 또는 - 아마 일년에 나와 함께 살고있는 아이를 가질 것입니다 지금부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