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잘 내 일을 원하지만, 완전히 잃고 쓸모없는 느낌

school exams.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최근에 몇 가지 매우 나쁜 의견을 받아 성과 관리 시스템에 넣어왔다, 기본적으로, 내가 개선하기 위해 또는 내가 직장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잃어버린 쓸모없는, 모든 시간을 울고 있어요 느낍니다.

나는 좋은 대학에서 좋은 수준의 성적과 2.1을 받았다 - - 나는 상당히 지능 해요 생각하지만 난 좋은 작업 성과로 번역 할 수없는 경우이 훨씬 대해 계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전에 어느 졸업 한 캐주얼 작업에서 잘 수행하는 듯하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성인 주의력 결핍 장애에 대한 정보를 가로 질러왔다, 나는이 내 인생 있었 것 같아요. 난 아직도 시험에서 잘 수행하기 위해 관리하지만 나는 항상 몽상가되고 학교에서 바보 같은 실수를 만들기 위해 떨어져 들었다. 내 문제는 내가 몇 분 이상 도전 아무것도에 집중할 수없는 사실에서 기인하는 것 같아요, 항상 내 작품에 대한 기본적인 검사를 수행하는 것을 잊지 효과적으로 내 시간을 관리 할 수 ​​없습니다.

내 GP에게 말했지만, 그녀는 내 문제가 NHS에 대한 진단하거나 추가 지원을받을 정도로 심각했다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내 자신을 시도하고 집중하는 데 사용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 뿐이다 나쁜 날 - 나는 피곤하거나 예를 들어, 스트레스라면 - 그리고 그들은 창 밖으로 이동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