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내 동료와 라인에서 임금 상승을받을 수 있나요?

Office workers
금요일과 월요일에 우리는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 그래서 독자는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2011 년 말에 나의 현재 회사에 근무하기 시작했다. 그때 이후로, 둘을 (를 작동하는 몇 가지 사소한 점) 매우 긍정적되었습니다 2 명은 있었다. 그러나, 나는이 회사가 최근 변화를 통해 되었기 때문에 사람에게 주어지고 있다고는 임금 상승을 말한 적이 있었다.

나는 나중에 나보다 경험이 동료가 최근에 큰 임금 상승 및 공유 옵션 (우리 모두가 같은시기에 시작하고 동일한 급여에 있었다) 주어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이 화가 최상의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을 궁금해입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