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나는 일을하거나 학업 장소를 내밀해야합니까?

A researcher in a laboratory seen through a petri dish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내가 아일랜드에서 존경받는 대학 과학 세 번째 클래스 우등 학위를 보유. 불행하게도, 병 때문에, 나는 달성 결과는 내가 대학 때에 넣어 작품의 공정한 표현하지 않았다.

그것은 졸업 후 직업을 찾기 위해 나에게 해했다; 작업 - 병원 실험실은 - 사람과 재능의 좋은 혼합, 좋았어요. 그러나 이후 3 그리고 반 년이 새로운 실험실 관리자가 임명되었다. 우리가 근무하고 그녀의 정책을 구현하려고 아무리이 아무것도 충분 없었다. 나 자신에 대한 자부심 두 가지 - 그녀는 내 성격과 직업 윤리의 결함을 포착. 경우에 그녀는 구두로 학대하고 우리에게 소리 쳤다. 나는 지친 직장에서 집으로오고 있었다; 또한 내 어머니가이 시점에서 매우 아팠다.

뭔가를 포기했다. 이 매니저 18 세 이하 개월 후 나는 사임했다. 그 이후로 철저 보람 지역 자선 단체와 자원 봉사하고 있습니다. 좀 더 공부하고 싶습니다하지만 내 주 정도 같은 가난한 결과 I는 석사 또는 박사 학위에 대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심리학을 공부하는 성숙한 학생으로 대학에 돌아가 적용했지만, 나는이 올해 선정되지 않았다.

내년 다시 시도해야 또는 나는 볼 실험실에서 처음으로 적절한 작업을 받아들이 는가? 나는 미래의 고용주에게 그것을 보여 생산에 아무 것도 없어서 내 직업 전망을 손상하지 않는만큼 작업 벗어나 상관하지 않습니다. 난에서 경력을 원하는 영역 알고 : 나는 사람들과 작업을 사랑하고 자신의 삶과 사회에 긍정적 인 변화를 만들고 싶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