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내 상사가 내 성 정체성을 언급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Young man resting his head in hands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집과 직장 생활 사이에 아주 명확한 묘사가 있고, 나는 직장 밖에서 무엇에 대해 동료들에게 너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는 경향이있다.주요 이유는 내가 게이다, 나는 직장 내 성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 편안한 적이 없습니다.

이전 작업이 잘 근무하고있다 : 내 동료의 대부분은 알고 매우 가까운 동료 일조차 밖에 내 파트너를 만났다. 그러나 공개적으로 논의하지 않고 그와 함께 행복했습니다 않았다.

나의 현재의 사장은,하지만, 정확히 반대 : 그녀는 그녀의 가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그녀는 동료에 대해 알고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강조하는 점을 만드는 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새로운 직원 회의에서, 그녀는 자신의 성을 언급 내 파트너 (그녀는 만난 적이 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지어 우리가 클라이언트 회의에서있을 때 동일한 않습니다. 나는 그녀가이 작업을 수행 할 때 내가 얼마나 당황 설명하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나는 경우의 몇없는 그녀를 요구했다, 그러나 그녀는 아무도 어쨌든 관심이 없기 때문에 너무 과민 할 말라고했다.

그것은 지금 내 성적에 나는 경우에 그녀가 그러므로, 내 파트너에 대한 참조를 만들고 모르는 사람들과 모임에 그녀를 동반 두려워하는 단계에 있어요. 내가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손실입니다. 우리가 좋은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고 나는 그녀가 내가 할 일을 값 확신하지만 난 내가 믿는 것을 통제를 잃어 버렸어요 느낀다 내 성적 share.g에 혼자 나의되어야 하는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