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나의 새로운 동료가 나를 비우는 있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A sleeping executive at his desk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저는 40 대 후반과 자격을 갖춘 회계사에 있습니다. 짧은 긴 이야기를 잘라내려면, 매우 아픈 병원 내 다음 대 아들 돌보는 6 년 전 NHS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떠나야했습니다. 작품의 올해 후에 나는 어려운 고용에 다시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영업자 책 골키퍼와 회계사로 설정합니다. 국가의 원격 부분에서의 생활, 사업은 누덕 누덕 기운이고, 결국 나는 풀 타임 고용을 찾는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저는 회계 연습 (나는 마지막 연습에서 근무 이후는 십삼년이었다)에서 작업을 얻을 정도로 운이 좋았어요. 나는 몇 달에 대한 작업에있다, 그리고 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의 새로운 동료 불행은 나의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난 도망 현대 사무실 역학에서 긴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내가 할 수있는만큼 친절하게하려고, 겸손하고 정중 한 태도로이 작업에갔습니다. 하지만 내 동료는 분명히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대화를 시작하는 나의 시도를 한 단어로 답을하고, 시도하고 하나에 가입 할 때 암 났을. 오늘은 완전히 전체 사무실 접수를 줄이 누군가의 생일 점심 식사를 위해 밖에 갔다 비스킷을했다, 그들은 저에게 말하거나 저를 초대하지 않았다.

나는 말하거나 저를 싫어하게 수있는 짓을했는지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그 기분을 상하게하거나, 미소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저를 받아 성장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무슨 짓을 동료에게 물어해야합니까?

내 나이와 최근의 역사 감안할 때 난 정말이 일을해야하고, 지역에서 나는 다른 위치로 걸을 수있을 가능성이있어 살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