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어떻게 면접에 유연하게 작업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School children in Bradford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상대적으로 수석 상업 역할을 기업 부문에서 10 년 후, 기업 모금에 더 많은 중학교 역할을 담당 자선 분야에 년 전에 움직였다.

나는 작업, 목적 의식, 직업 윤리 및 자선의 긍정적 인 느낌을 사랑 해요.부정적인 측면에 나는 훨씬 덜을 적립하고 내 개인 생활에 혼란을 wreaking 된 런던에 미친 출퇴근을해야합니다.

나는 지금은 이전과 육아에 많은 지원과 같은이되지 않습니다뿐만 아니라 통증과 고통을 통해 내 남편에서 분리하고, 내 월급은 자신과 내 두 아들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 혼자 철도 운임은 저 비용 내 월급의 세 번째.

내 현재의 직장에서 상승을 지불 거의 존재 및 승진 원격의 기회입니다. 내 교외 지역에있는 기회가 와서 어려운, 그래서 내 유일한 옵션은 더 나은 보수를 직업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 희망 여전히 자선 단체와 함께 - 어딘가에 런던있다.

내 문제는 내 아이가 반 주 나와 함께 살고있을 위하여려고하고 있기 때문에 첫날부터 유연한 작업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이틀 가정에서 그리고 내가 런던으로 여행하기 전에 학교에서 내 아이를 내려하기 시작 다른 일에 작동합니다. 나는 일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종종 난 상관 없어 저녁이나 주말에 여분의 시간을 작동합니다.

새로운 일자리를 신청할 때 나는 걱정 고용주가 있기 때문에 유연성에 대한 내 요구 사항으로 저를 거절 할입니다. 어떤 시점에서 인터뷰에서이 문제를 논의해야합니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