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어떻게 땜빵 나가야하고 영구적 인 작업으로 할 수 있습니까?

A job interview

금요일과 월요일에 우리는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 그래서 독자는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내가 몇 년 동안 일시적으로 빠진 후 영구적 인 작품으로 다시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나에게 제공 할 수 있다면 가장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도 오랫동안 임시 숙박 의식 결정이 아니라 각 계약이 종료되는대로 가능한 불가피하게 일시적으로 작업을 주도하는 작업을 진행하게 정말 치열했다. 또한 일부 역할은 좋았다 더 나은 영구적 인 역할을보다 지불하지만, 최근에 그들은 짧은되어 영구 직원과 같은 시간당 대해 작업했습니다 - 모든 특권, 승진 기회 및 보안없이.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영구적 인 역할만을 찾고 자신을 헌신했다,하지만 내 돈이 부족하고 또 임시주기에 다시 빨려거야 나는 걱정입니다. 좀 인터뷰를 받고 있지만 부정을 많이 경험하고 있습니다. 계약이 종료 된 이유에 대해 단지 끝없는 질문에 - 코멘트가 어떻게 가능 임시 역할의 모든 경력 목표를 달성되었고, 어떻게 그런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영구적 인 작업을 조정할 것 물어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 계약 작업은 항상 마감 중심과 다른 마케팅 팀에서 일하는 나의 경험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말씀으로 응답되었다. 그러나이 두 번째 면접 단계에 도달하기에 충분한 설득력이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게다가 임시 직원으로 이러한 태도가 정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치를 추가하지 않은 경우에, 그 (것)들을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어떻게이 분위기를 반전 할 수 있습니까? 빨리?

• 작업 문제에 대한 제레미의와 독자의 충고를 들어, dear.jeremy @의 guardian.co.uk에 간단한 이메일을 보냅니다. 그 법적 성격의 질문에 대답하거나 개인적으로 회신 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