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9일 수요일

나는 작가 나 영화 제작자가되고 싶어요 -하지만 난 내 꿈을 따라 감히합니까?

Filming of The Transatlantic Sessions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 우리는 독자가 자신의 조언과 제안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보호자 돈 보충 향후 친애하는 제레미 조언 컬럼에 기능을 것입니다 문제를 게시합니다. 우리는 제레미 자신의 통찰력과 함께 귀하의 의견의 최고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신의 딜레마은 -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나는 29 세와 부분적 나는 고등 교육에서 교육의 맛을했고 나는 그것을 좋아하고 학계에게 가서주고 싶었 기 때문에 적용 박사 학위를, 마무리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인생에서 뭔가를 할 필요가 부분적으로해서, 그리고 나는 내가 할 수있는 다른 무엇을 더하지 생각을했다.

나는 가르침을 좋아하지만, 학문적 CV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하지만 연구의 질이 아닙니다, 나는 전혀이 즐기고 아니에요 : 지금 학계 나에게하지 않습니다 실현. 나는 학습과 쓰기, 의사 소통, 그러나 다른 학자에 의해 비판 될 것입니다 완벽한 서식과 각주로, 엄격한, 교육, 똑바로 끈으로 묶인 산문을 두들겨 내 자신에 앉아 사랑 - 난 정말 그 모든 부분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내 인생에서 두 번째 최고의 갔을 것 - 나는 꿈과 야망을 가지고,하지만 계획은 무서운이기 때문에, 계획 B에가는 결국. 하지만 난 작업의 이러한 종류에 성공 할 수있는 기술을 많이 놓치고 있다는 것을 알고,이 작가, 또는 영화 제작자가되는 꿈 계획이다.

곧 취직 될 것이며 나는 단지 내가 항상 보이는 무엇을 할 것 무서워 : 당황하고 궁극적으로 내가 좋아하지 않고 할 수있는 나 자신을 지원하기 위해 어떤 계획-B 작업을하고있는 다시 한번, 내 모든 시간을 가지고 나에게 내가 사랑하는 일을 할 자유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무엇을 사랑하고 싶어하고 그것을 지불됩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